본문 바로가기
잡스 블로그 운영노트/블로그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소개하기

by 자동화연구소with잡스 2013. 4. 27.
반응형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수익관리의 필요성을 가끔씩 느낍니다.

개인적으로 홈페이지를 하나 개설해볼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4명정도모아서 준비를 하고 있기도 한데요.. ㅎㅎ

광고주 사이트는 많은데 도대체 어떤 사이트의 광고를 내 블로그에 올리는게

더 이득이 될지, 어떤 사이트는 수익이 많고 어떤 사이트는 왜수익이 적은지

한번 연구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요령을 많이 찾고

전략적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많은 시간을 블로그에 투자하지는 못했지만

분명한것은 정말 적은 시간만 투자하고

돈이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너무 매력적이라는 것입니다.

 

블로그 수익이 진짜 필요하신 사람은

1. 편의점, 피씨방 알바가 지겨운 대학생들

2. 어디 나가서 일하기는 마땅치 않고 집에서 틈틈히 내시간에 맞게 돈벌고 싶은 사람

3. 본업이 있지만 부족해서 더 벌고 싶은 사람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런글을 쓰다니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왜냐하면 이런글은 퍼스트 드림 같은 곳에서 많이 본 글귀 같아서요 ㅋㅋㅋ

하지만 블로그 수익 벌어본 블로거들은 모두 아시죠? 퍼스트드림같은방식이 아니라는 것을..ㅎㅎ

길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ㅋㅋㅋ

 

[블로그 수익모델 - 알맹이비즈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사이트의 수익모델입니다. 지금 기본단가도

다른 여타 사이트에 비해서 높은 단가라고 볼수 있는데;

사실 재무설계 단가는 어떤 광고 사이트여도 높기는 한데

알맹이비즈는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어서 인지 1DB당 8만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수익모델들도 참 단가가 높습니다.

너무 매력적이에요.

돈을 어서 가져가 라고 하는데 안가져가고 있는 느낌이들정도입니다.

저도 어서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이놈의 귀차니즘은 ㅜㅜ

[블로그 수익모델 - 알맹이비즈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 수익현황

 

 

알맹이비즈 현시점에서의 수익현황입니다. 4월 27일인데 흠..

다소 수익현황은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낮은 편입니다.

이게 저의 미스터리하게 궁금해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ㅎㅎ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수익팁 공유

 

 

 

 알맹이비즈 사이트 입장에서는 참 참신하다고 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커뮤니티를 열심히 해놨습니다.

수익팁이나 여러 가지 전략들을 글을 올리면 또 수익을 낼수 있게끔

만들어놔서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포스팅 자료실

 

 

 

 

 잘모르는 수익모델은 블로거가 참고해서 글을 올릴 수 있도록 자료도

제시하고 있습니다.

 

캐플이의 블로그 수익모델 알맹이비즈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수익모델 - 알맹이비즈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