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테크 잡스의 재테크 기록/앱테크(자잘한 재테크들)

페이북 머니 현금화 하기

by 자동화연구소with잡스 2021. 12. 9.
반응형

이번에 페이북 관련해서 마이데이터 이벤트에 응모하였다. 응모 결과 페이북 머니 10150원을 받았다. 이벤트 응모 한건에 10000원이상을 벌 수 있다니 이건 엄청나게 쏠쏠하고 무조건 참여해야하는 이벤트다 ㅎㅎ 근데 이 포인트 받으면 현금화 가능한가? 포인트로만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이 제한 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페이북앱에서 페이북 머니는 현금화를 간편하게 할 수 있었다. 그래서 포스팅을 작성해본다.

 

참고

https://scflow.tistory.com/282

 

페이북 마이데이터 연결하고 최대 5만원 머니 박스 받기 ( 1만원 받음)

페이북 마이데이터 연결하고 1만원 받기 * 최근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시행됨에 따라서 금융사 별로 꽤 달달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많이 열고 있다. 페이북은 BC카드의 간편결제 앱으로 BC카드

scflow.tistory.com

 

 

 

 

 

우선 메인 화면에서 현금화를 위해서 페이북머니를 송금할 계좌를 등록하기 위해서 계좌 연결 버튼을 클릭한다. 마이데이터 이벤트 응모결과의 리워드인 10000원과 기타 머니박스를 열었더니 준 페이북머니 150원으로 10150원이 페이북 머니로 있었다. 이 페이북머니를 계좌이체 하듯이 현금화가 가능한 것이다.

 

 

 

 

페이북앱은 기본적으로 카드 앱이다. 그리고 마이데이터 자산을 연결했더니 카드 결제계좌로 빠르게 연결이라는 목록이 쭈욱 나왔고 그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연결 버튼을 클릭한다. 나같은 경우에는 부수입 통장이 웰컴저축은행 계좌로 되어있기 떄문에 슬쩍이 보이는 저축은행 중앙회로 연결을 원했고 두번째 연결 버튼을 클릭했다.

 

계좌연결을 위해서 1원 계좌 검증을 했다. 1원 계좌 검증이란 등록하려는 계좌에 1원을 보내고 1원을 보내면서 입금자에 보안 문자를 수신하고 그 보안 문자를 입력하면 인증이 되는 방식이다. 1원계좌검증을 하고 나서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약관에 동의 버튼을 클릭한다. 모두 동의하고 연결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단계로 진행이 된다.

 

 

이렇게 되면 계좌 연결이 완료된다. 저축은행 중앙회 계좌가 연결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연결이 완료된다.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송금 버튼을 클릭한다음에 내계좌로 탭을 이동하면 방금전에 계좌 연결한 저축은행 계좌번호가 보인다 . 계좌를 선택하고 다음버튼을 클릭한다.

 

 

 

수수료가 무료인 것을 확인하면서 10150원을 내계좌 저축은행 중앙회 계좌로 송금한다. 동의하고 송금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송금이 완료되었다.

내가 이벤트 응모하고 머니박스 오픈한 리워드로 지급받은 10150원을 그대로 저축은행 계좌로 송금하였고

나는 이 송금한 금액으로 소액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쏠쏠~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이렇게 모은 돈으로 조금씩 조금씩 모아나가야겠다. 나는 똘똘한 앱테크 유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