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테크 잡스의 재테크 기록/앱테크(자잘한 재테크들)

kb pay 앱테크 포인트 모으는 방법 3가지

by 자동화연구소with잡스 2023. 6. 28.
반응형



kb pay 앱테크 포인트 모으는 방법 3가지

앱테크 하기 정말 귀찮아서 잘 못하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가끔씩 잊지 않고 하는 게 있다면 바로 kb 페이나 토스입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카드가 kb 카드이기도 하고생각보다 포인트가 많이 쌓이고 그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하기 좋습니다

kb 페이를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을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일단 kb pay 포인트는 kb pay 앱에 plus+라는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kb 페이로 결제하고 별사탕 모으기
두번째 kb pay 출석체크하기
세번째 kb 페이 오늘의 퀴즈 풀기

네번째 kb 페이 쿠폰 활용하기
다섯번째 kb pay 이벤트 참가하기



저는 이중에서도 주로 첫번째 kb 페이로 결제하고 별사탕 모으기 두번째 kb pay로 출석체크하기 세번째 kb 페이 오늘의 퀴즈 풀기까지는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

아무래도 kb 페이로 결제를 하다 보니까 저녁 별 사탕으로 보는것이 가장 쏠쏠한 것 같습니다 .

그럼 하나씩 스크린 샷을 보면서 설명을 해 보겠습니다.


일단 kb pay 의 플러스 탭입니다.


사실상 오늘 말씀 드리는 혜택 챙기기 5가지 방법이 플러스 탭에 모두 모여 있습니다 .




큽 니 버스란 배너를 한번 눌러볼까요?



결제를 할 때마다 별사탕이 하나 생기고 그 별사탕을 누르면 랜덤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한달에 30회 별사탕을 포인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달 별사탕으로 880원 정도를 모았습니다




별사탕마다 포인트가 보여서 1회 당 얼마정도 보이는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두번째 오늘의 퀴즈 풀기입니다

앱테크 이용자들에게는 유명한 이벤트이지만 저처럼 귀차니스트에게는 정말 부지런해야 하는 앱테크입니다 .

인터넷에서 kb pay 오늘의 퀴즈를 검색하면 한 정답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

오전 10시에 업데이트 된 이과 오전 10시 오늘의 퀴즈를 검색한 다음에

kb 페이 오늘의 퀴즈 정답을 풀면 랜덤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검색도 귀찮아서 그냥 제 머리로 풀다가 오답을 내기도 합니다 .



퀴즈의 정답은 무엇일까요 제가 보기에는 해시태그인 것 같은데요





정답이네요

정답을 맞힌 댓가로 10 포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짠 것 같아서 보람이 별로 없습니다 .

하지만 이번이 어딥니까 땅을 파서 십원이 나오 겠 습니까

라고 생각한다면 또 할 만하죠 ??




그다음에는 쿠폰 샵입니다 kb 페이가 아무래도 가맹점들과 협약을 맺고 쿠폰을 배부 하는 것 같습니다




내가 만약 평소에 이용하는 가맹점이 쏠쏠하게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주고 할인을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이 소비자들중에서 이용하는 게 별로 없네요 .

특히 후디 스몰이나 하이뮨몰 같은 자체 쇼핑몰은 정말 이용하기 드문데요.

그래도 할인혜택이 받고 싶다면 이용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이벤트 목록을 보고 내가 참가할 수 있는 곳을 참가해 주면 포인트를 모으기에 쏠쏠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그렇게 높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

역시 앱테크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출석체크, 오늘의 퀴즈랑  결제후 별사탕 포인트 교환을 자주 사용합니다.

출석체크 오늘의 퀴즈 결제후 별사탕 포인트 교환까지 더 부지런히 한다면 한달에 최대 1500원 정도 나올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