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스 리뷰

3세 아기 영양제 간식 군것질 뽀로로 비타민D 복숭아맛 대용량 추천

by 자동화연구소with잡스 2023. 6. 20.
반응형


코로나로 온 나라가 떠들 석 했다가 잠잠해 진 요즘에도 아기 가진 부모들은 안심할 수 없다 .

아기들 감기는 여전히 너무나 많은 아이들이 걸리고 소아과에 가면 사람들이 너무 붐벼서 대기도 엄청나게 길다 .










소아과 대기 시스템 인 똑닥 병원 대기 시스템인 똑딱이 없으면은 정말 불편하다 이거는 다른 얘기다 .

어떤 유튜브 영상에서 봤을때는 코로나 이후 아이들의 면역이 약해져 감기를 계속 달고 살수밖에 없다는 내용을 보기도 했다.

아이에게 아이에게 강한 약을 쓸수도 없고  특별히 다른 방법을 쓸 수 없다 . 그러니 평소에 영양제를 무엇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되는 게 있다 .

 

 

 


그래서 뽀로로 비타민을 써보게되었다.

근데 왠 걸 감기에 대한 면역 대비라기보다는 아이의 간식 군것질이 되고 말았다 .

우리 3세 아기 같은 경우에는 뽀로로 비타민만 주면 말을 잘 듣는다 .

유모차 하기 싫어서 버틸 때는 뽀로로 비타민을 주고 앉힌다 카시트에 앉지 않을 때도 뽀로로 비타민을 주고 앉힌다 .

 

 

 

부작용으로 너무 뽀로로 비타민을 찾아가지고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는 하루에 5알을 넘지않도록하고 있다. 그냥 목으로 삼켜버릴지 않을까 걱정되었는데 씹어 먹는다 오래 먹을 수 있도록 녹여 먹으라고 타일르는데도 항상 씹어 먹는다 .

약국에서도 약사 선생님들이 학사고 나면 꼭 뽀로로 비타민을 주는 모습을 본다.

그때마다 너무 잘받아먹었는데 대용량으로 사서 틈틈히 줄수있어서 편한것같다.

 

 

 

 

 


요약

아기가 좋아함
영양제 대용
대용량이라 편함

너무 많이먹지않도록 관리
그냥 삼켜버리지 않도록 쪼개서 주기

 

https://link.coupang.com/a/1CkVo

 

뽀로로 데일리 비타민D 플러스 아연 600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