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스 리뷰

토드비 에어패드 3D 카시트 보호매트 후기

by 자동화연구소with잡스 2023. 6. 21.
반응형



새로 구매한 차에다가 카시트를 그냥 올릴수가 없어서 카시트와 차량시트 사이에 키울 수 있는 보호 매트를 구매했다.

아무래도 신차를 사게되면 보호매트 이외에도 아이템들을 계속 찾아보고 사게 된다.

사실 다른 사람들은 세차 용품도 많이 사는데 다는 거기까지는 가지 못했다 .

 

특징

전 차종사용가능

누구나 간편하고 정확하게 장착가능

카시트로 인한 차량시트 파손방지

ISOFIX안전장치 연결 호환

생활방수로 청결한 매트관리 가능

차량시트와 어울리는 일체형 색상

 

 



보호매트는 쿠팡에서 사면은 비닐봉지로 덜렁 오는 경우가 많은데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다. 박스로 포장되어 있고 그 위에 또 포장을 해서 배송 되어 물품이 보호되는 느낌이 들었다 .


카시트가 차량 시트를 누르기 때문에 무게가 있고 크기가 있는 카시트가 자국을 남기게 된다 .

신차를 뽑기 전에 이전 차에서는 카시트가 눌러서 명확하게 자국이 남는 것 때문에 가슴이 아팠다 .

신차를 뽑 게 되면 카시트와 차량시트 사이에 보호 매트를 깔아서 보호하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



아이가 있는 사람에게 카시트는 필수이기 때문에 보호 매트 역시 필수인 곳으로 느껴진다 .

나중에 카시트를 제거 했을 때 차량 시트가 눌림 자국이 나면은 너무 가슴이 아프다 .




사용방법은 위 내용과 같다



실제로  차량에다가 설치해 보니까 약간 차량시트 왁 보호매트 사이가 뜨는것을 볼 수 있었다.마음 같아서는 내 차량 시트와 딱 맞았으면 좋겠지만 카시트가 눌러 주기 때문에 또 크게 상관없을 것 같았다 .




생각보다 많은 공간이 붕 뜬다 하지만 쿠팡 로켓배송 반품이 되기 때문에 착용해 보고 너무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으면 그냥 반품해버리면 된다 .

나는 카시트를 설치하면 붕 뜨는 공간을 눌러 주기 때문에 그냥 설치하기로 했다 .결속 장치들이 고무줄로 되어 있기 때문에 늘어나기 때문이다 .




결국 이런식으로 붙여서 설치 해서 사용하고 있다. 사용한 지 거의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원래 같았으면 차량시트에 자국이 남을 기간이지만 보호매트를 설치 했기 때문에 손상이없을것으로 기대된다. 나중에 카시트를 제거 하게 되면 다시 수정 하겠다 .

 

 

 

https://link.coupang.com/a/1M5nM

 

토드비 에어패드 3D 카시트 보호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