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스 리뷰/여행

[북해도여행] 삿포로 스스키노에서 사츠도라 드럭스토어 쇼핑 후기

by 자동화연구소with잡스 2019. 1. 28.
반응형


삿포로의 스스키노 타누키코지 거리에는 사츠도라 드럭스토어가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인파로 정말 붐비고 있었어요.

삿포로에 오면 드럭스토어 쇼핑이 코스에 무조건 포함되어있어야 할 것같습니다.

그만큼 재밌는게 많고 상품이 저렴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3박4일의 일정중에 

하루는 삿포로 맛집탐방 및 쇼핑의 일정으로 잡았는데요. 

하루정도를 할애해도 모자랄 정도였습니다. 제가 너무 쇼핑을 많이했을까요?


관련글: [북해도여행]사무라이 스프카레 JMT 맛집 추천 with 먹방동영상 출처: https://scflow.tistory.com/170 



여권과 이 상단의 사진을 가지고 가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이 더 된다고 합니다. 막상 구매를 하면 크게 저렴하단 체감은 들지 않지만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비싸게 사면 속상하니까 필수로 준비를 해둡니다.


Tip. 쿠폰을 이미지로 저장하세요.

상단의 쿠폰이미지를 길게 꾹누르셔서 저장을 누르시면

이미지가 다운로드되고

갤러리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화장품!

이런 가격대로 표시되어있으니까 확인해보세요!





역시나 제가 잘 모르는 화장품들입니다.



제가 이 메론 사탕 및 젤리들의 사진을 추가한건

회사사람들 학교친구들에게 선물 주기 좋기 때문입니다.

미리 선물 주기좋은 아이템으로 선정해두면 간편할 것 같아요.


저는 결국 삿포로에서 메론 사탕을 준비해서 회사사람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Tip. 지인(회사사람, 학교사람등)등에게 단체로 나눠주는 타입의 선물로 메론사탕, 카라멜류를 준비하면 좋다.




일본 여행에서 꼭 사야할 카베진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카베진입니다.

2018년 2월에 삿포로에서 카베진을 사왔는데, 약 10개월간 다 먹고 다시 삿포로를 방문해서 카베진을 구매했습니다.

또한 가족들 선물로 구매해서 외삼촌, 외숙모에게 선물로 드리는 용도로도 좋았습니다.

한국에서 구매하면 3만원초중반대의 카베진이 일본에서 구매하면 1780엔이네요.

많이 저렴합니다. 



마유크림

마유크림이 삿포로에서 사야할 크림인데요.

마유크림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이또한 

친구 선물로 주기 좋습니다.

저는 부모님께 바르라고 드렸는데 유명해서 이미 알고 계시더라구요.





위스키 구매

편의점이나 도처 곳곳에 위스키가 있었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니카위스키, 잭다니엘 등등 하이볼을 좋아해서 위스키에도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결국에 니카위스키는 한국에서 살수 없으니까

몇개 사와서 친구들 선물도 주고 그럤습니다. 유리병이라서 가방에서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문제 없이 들고 올 수 있었습니다.




이런 가격대로 진열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니카위스키 700ml - 658엔


산토리 700ml- 1298엔


삿포로 위스키 - 1394엔

한국에서 판매하는 산토리 위스키보다 확실히 저렴한거 같습니다.







사진을 찍고보니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네요 ^^;

하지만 꽤 오래 기다린다음에서야 구매를 완료할 수 있었고

거의 20만원가까이 구매를 했습니다.

많이 한걸까요?

드럭스토어 쇼핑의 경험이 그리 많지 않던터라

한국에 와서 확인해보니 더살걸 하고 후회하는게 많았습니다.

여행에서의 쇼핑은 역시

아무리 많이해도 아쉬운것 같아요.

꼼꼼하게 준비해서 리스트를 적어가는게 좀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쇼핑 전체 목록

1. 아기 열 패치 - 아이있는 친구 주려고


2. 마스크 팩 - 내가 쓰려고


3. 파스 - 아버지가 파스를 자주 사용하셔서


4. 마유크림 - 부모님 선물로


5. 모테 라이너(??잘모름 여친이삼)


6. 카베진 4개 - 나도 먹고 어른들도 드리고


7. 핸드크림 - 나 쓰려고


8. 멜론 사탕  - 회사사람 주려고


저는 이렇게 구매했는데요

많이 부족했고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들은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세요!


반응형

댓글